이빨빠지는꿈 해몽풀이 알아보자

이빨빠지는꿈 해몽풀이 알아보자

어릴적 모든 위치의 이빨들은 최소 한번씩은 빠진다고 합니다. 뼈가 자라고, 잇몸을 다져주며, 두번째 나오는 이빨이 튼튼하게 자리를 잡아 평생을 함께하고, 사용해야 하는 뼈입니다. 만일 두번이 빠지게 된다면, 이는 나이가 들어서 빠진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한 평생을 사용해야하는 중요한 이빨은 썪지도 않게 관리도 잘 해야하며, 부득이한 사고로 다치는 일도 없어야 할 것입니다. 신체의 중요한 일부인데 이빨빠지는꿈을 꾼다면 무슨 의미를 하고 있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랫니빠지는꿈

이빠른 위와 아래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서로의 아구가 잘 맞아 음식을 잘 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곳이라도 없으면 씹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래서 아랫니빠지는꿈은 주변사람이나 가까운 형제간에 불화 및 변고가 생겨 서로 멀어질 수 있으며, 건강에도 주의를 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반대인 윗니가 빠지는꿈도 마찮가지로 주변사람들 중에 나이가 드신 분들이나 공경하거나 받들었던 윗사람의 죽음과 관련된 일과 가족간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임을 말합니다.

앞니빠지는꿈

앞니빠지는꿈은 대화를 하거나 음식을 섭취할 때 가장 먼저 보여지거나 행동하는 첫 이빨로 가까운사람들을 뜻하기도 하며, 특히 가족과 관련된 일들과 관련성을 많을 것입니다. 이는 가족들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것이라는 징조를 뜻하며, 이와 비슷하게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의 꿈은 금니를 씌우는 꿈이나 이가 부러지는 꿈이 비슷한 징조에 해당됨을 의미합니다.

썩은이빠지는꿈

어릴적 단것을 많이 먹거나, 이빨을 자주 닦지 않는다면, 썩게 될 것입니다. 아프고, 통증이 심해져 고통스러운 지경에 이를 수도 있으니,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썩은이빠지는꿈은 그동안 앓던 고민하고, 스트레스와 걱정이 많았던 일들이 원만하게 잘 해결되어 앓던 이 빠지듯 시원한 의미를 갖기도 합니다. 만약, 이러한 상황이 아니라면, 완전 정반대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생활에 대한 판단과 주의를 해야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는 절망과 죽음의 의미도 갖고 있기에 좋지 않은 말도로도 해석이 됩니다.

송곳니빠지는꿈

송곳니는 이빨 중에서 날카로움의 대명사로 위험, 위협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송곳니빠지는꿈은 힘든일들이 시원하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기도 하며, 위험과 위협의 말처럼 핵심적인 문제로 인하여 하는일이 틀어지게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치과를 찾아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두려운만큼 자기 이빨 관리를 잘 해야할 것입니다. 이빨빠지는꿈 해몽 내용이 도움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