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무료토정비결 알아두세요

 

올 2017년도 정유년 닭의 해도 벌써 반이 지나갔습니다. 얼마전에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꽃인 초복도 지나갔습니다. 닭의 해이니만큼 초복에도 여름을 맞이하도록 든든하게 챙기셨을거라 믿습니다. 또한, 이번주 토요일에는 중복이기 때문에 또 한번 건강을 챙기게되는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듯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과 좋은 일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들로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무료운세도 찾아보고 올 2017년 무료토정비결 정보들도 찾아볼 것입니다. 이제 어디에서 무료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운세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찾아온 곳은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입니다. 왜 은행으로 왔는지 의구심을 갖을 수도 있겠지만, 요새는 여러곳들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개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개인 메뉴로 이동을 하면, 사업자가 아닌 개인용 인터넷뱅킹 서비스 또는 개인자산, 투자 관련 서비스들을 받을 수 있으며, 운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NH라운지 메뉴에서 NH라이프스토리의 운세 항목으로 이동을 합니다.

기본적인 운세에 관련된 2017 무료토정비결 외에도 다양한 운세관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운세 서비스 항목을 선택 후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 등을 입력하면 간단한 운세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운세가 어느정도 맞을 수도는 있겠지만, 본인의 운명은 스스로가 개척해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재미로 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