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조조가격 알아두자

cgv 조조가격 알아두자

요즘에는 영화를 관람하러 cgv극장에 가면, 1인당 관람요금이 1만원에 가까운 가격입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체크카드, 신용카드, 제휴카드, 멤버십, 포인트사용 등을 안하고 현금으로 결제를 하는 사람들은 돈의 아까움을 모르는 사람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카드결제를 하는 사람들보다 비싼 금액으로 영화를 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평소 영화를 좋아하고,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인 조조할인관람이 있습니다. 물론 시간대가 매우 이르지만, 쉬는날이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더군다나 cgv 조조가격에 카드의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관람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CGV 극장

우선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cgv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접속한 첫 화면에서 극장 메뉴의 하위의 CGV 극장 항목을 선택합니다.

영화 선택 및 관람가격 안내

우선 cgv 조조가격으로 볼 수 있는 관람시간이 언제인지를 보면, 이번에 나온 꾼 영화의 조조는 해 그림이 표시되어 있는 10시에 상영을 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관람시간 선택 후 좌석 및 결제서비스로 넘어가 금액을 알아보셔도 되지만, 아래의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관람가격 안내를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일반2D 3D 또는 SCREENS 2D 및 SWEETBOX 2D

보고싶은 영화의 상영방식이 2D 또는 3D 방식을 알아두고, 관람을 하러 갈 요일과 조조가격이 적용되는 시간대를 찾아 cgv 조조가격 정보를 알아보시면 됩니다. 영화의 전체 관람가격이 있으니 여럿이서 갈 때 미리 참고해두셔도 좋습니다.

SWEETBOX 3D 및 할인혜택

위의 가격과 마찮가지로 SWEETBOX 3D 가격을 확인하시고, 아래의 할인혜택을 확인 하시어 저렴하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봐야 할 점은 Family 요금제인데 4인 이상 온라인 예매를 할 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특별관 및 cgv 조조가격으로 관람하실 분들에게는 적용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를 관람하실 분들에게 cgv 조조가격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