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전 무료수거 쉽게해요

폐가전 무료수거 쉽게해요

일반 가정집에서 보통 몇 십년동안을 살게 됩니다. 누군가는 결혼을 하고 신혼집으로 살고있을 것이며, 어떤이는 부모님과 20~30년을 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정도로 오랜기간동안 이사도 가지 않고 계속 살다보면, 처음 들여놓았던 가전제품들은 상태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쓰지도 못할 지경으로 되어버린 것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폐가전이라고 합니다. 보통 가정집에서는 물건을 버리려면, 주민센터에서 딱지를 구입하여 붙여 놓아야 수거를 하는 것이 일반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사용을 할 수 없는 오래되고 고장난 제품들을 무료로 수거를 하는 폐가전 무료수거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

집안의 처리해야할 폐가전 준비가 되었으면 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 홈페이지로 검색을 하여 아래의 상단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수거 예약하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첫 페이지에 보이는 수거 예약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무료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으니 마음놓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는 따로 가입할 필요없기 때문에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 기본정보 입력

폐가전 배출예약의 처음 기본적인 약관에 대한 동의를 넘어오시면, 아래의 기본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신청하는 본인 고객명, 휴대폰 번호, 전화번호, 주소, 주거형태, 폐가전 무료수거 희망날짜 및 추가 전달사항 등을 입력하여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폐가전 품목 선택

현재 준비해둔 폐가전들의 대형과 소형으로 나뉘어진 품목들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대형가전제품 선택 시에는 소형가전품목을 자유롭게 배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소형으로만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 시에는 5개 이상이 되어야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집안의 처리하기 힘들었던 폐가전을 무료로 편리하게 처분 할 수 있도록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