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싸는 꿈 해몽풀이 알아두자

오줌싸는 꿈 해몽풀이 알아두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릴적에 오줌을 가리지 못하고, 싸버리기 때문에 오줌싸개라고 놀림을 받았던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아마 저도 유아 시절에는 오줌을 쌌었겠지만, 유치원 시절인 6~7세 때에는 가렸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이렇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어릴 때는 같은 경험을 하였을 것입니다. 그런데 현실이 아닌 숙면중에 오줌싸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 꿈은 무슨 의미를 뜻하는지 오줌싸는 꿈 해몽풀이 내용에 대하여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깨끗하고 맑은 소변을 보게된 꿈

소변은 우리 몸속의 노폐물들이 걸러져 배출되거나, 비타민 같이 노란색을 띤 영양소의 체내흡수 함량보다 초과할 때 소변으로 배출이 될 때입니다. 그래서 깨끗하고 맑은 의미는 좋은 의미로 재물과 기회, 현재 하는 일에 성공이 가깝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그래서 결심한 일이라면 밀고 나가보시기 바랍니다.

오줌을 싸는데 오줌발이 세게 나가는 꿈

옛날에는 오줌발이 세서 담장을 무너뜨리거나 담장을 넘어간다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그만큼 힘이 좋다는 이야기를 뜻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 힘만큼 이루려 하였던 것들과 바램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변이나 풀숲의 나무에 오줌싸는 꿈

우리는 힐링을 할 때 산이나 바다 어딘가로 떠나게 됩니다. 아니면, 수목원 등의 산림욕을 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찾아가보면, 풀이나 꽃, 나무에는 명패들이 걸려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누군가에게나 여러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알려준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역시 꿈에서도 마찮가지로 여러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리게 되는 명예를 갖을 수도 있으며, 자신만의 전시회 등의 작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깨끗하지도 맑지도 않은 검고 어두운 오줌싸는 꿈

맑고 깨끗한 기운으로 시원함을 나타내지만, 정 반대로 검고 어두운 오줌은 좋지 않은 꿈을 의미합니다. 본인이나 주변의 누군가에게 변고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모든 꿈이 맞다고도 할 수 없으며, 틀리다고도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좋지 않은 꿈들은 주의를 해서 나쁠 것은 없다고 보여집니다. 그렇다고 맹신하는 일은 더더욱 없어야 할 것입니다. 오줌싸는 꿈이 도움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