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두자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두자

우리 일상의 가전제품들은 여러가지 브랜드 종류들이 있습니다. 주로 삼성이나 LG 그 밖의 중소기업 제품이나 해외 브랜드 제품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 중에 LG 전자제품들을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하면 찾아가는 곳이 LG전자 서비스센터 입니다. 물론 센터를 방문하는데 늦게 가는 사람들은 없겠지만, 일찍 가고싶어 하는 사람들은 많이 있습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사람들이 적은 시간을 맞추어 빠른 처리를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센터의 업무상황 등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LG전자

우선 LG전자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메인페이지의 상단 센터/매자 안내 메뉴를 선택하여 센터를 찾습니다. 기본적으로 서비스센터 표준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당연히 휴일인 일요일에는 휴무일입니다. 단, 센터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직접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서비스센터 검색

센터의 표준 운영시간을 보고, 아래의 지도검색을 이용하여 지역구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지역 주변의 서비스센터 목록이 나옵니다. 만약 오후 6시가 넘어간 상태라면, 아래처럼 현재의 대기상태는 업무종류 상태로 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를 참고하시어 센터를 방문하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영업시간 정보는 다음 항목을 보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방문하고자 하는 센터를 선택하면, 해당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센터를 방문하는 교통안내와 주차시설 정보를 참고하여 방문하는데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