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할인카드 혜택 알아보자

cgv 할인카드 혜택 알아보자

열심히 일한 자! 쉬어라! 평일에는 일을 하며 돈을 벌고, 주말에는 쉬면서 문화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주말이나 휴일이 되면, 가족, 친구, 연인끼리함께 영화를 보러 CGV 극장으로 갈 것입니다. 그런데 평일 주간에 열심을 일을 한 돈으로 영화를 보는 것은 본인에게 투자를 하는 것이겠지만,조금은 아까울 것입니다. 그래서 영화관람과 같은 문화생활을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카드사 또는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별로 많은 여러가지의 혜택들이 있기 때문에 전용으로 cgv 할인카드 혜택 정보만을 알아보겠습니다.

할인혜택 모듬정보

일단 cgv 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크게 통신사 4건, 신용카드 17건, 포인트 및 쿠폰 14건, 제휴할인 4건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종류별로 알아보는데 불편합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요 할인카드 종류들로만 다음 내용에서 찾아보겠습니다.

할인 카드사

할인카드 혜택의 상세내용을 알아보실 분들은 cgv 홈페이지의 할인정보 퀵메뉴로 이동하여 알아보시면 됩니다. 카드사마다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 혜택들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 전체의 할인카드 혜택을 나열할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다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카드사들의 목록을 즉시 알 수 있어 본인의 카드가 포함되는지 알 것입니다.

기타 제휴 및 멤버십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외에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목록입니다. 현대블루멤버스 4천원, GS&POINT 3천원, kt멤버십 2000원 또는 4천원, kt VIP는 연12회 월1회 무료, SKT VIP는 연6회 월1회 무료, 기아RED멤버스 포인트 1만원, LG U+ 멤버십 3천원 등 즉시 할인 및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자동차 멤버십카드를 이용하여 cgv 영화관람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시백 및 멤버십

통신사와 자동차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았다면, 아래는 항공사 또는 주유 멤버십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종류에는 아시아나마일리지, OK캐쉬백 카드, S-Oil 보너스카드, E1 오렌지멤버십카드, 삼성 U-Point, 보떼 멤버십카드 등 보유중인 카드를 이용하여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cgv 할인카드 혜택을 이용하여 문화생활을 즐기는데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