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영업시간 알아두자

이니스프리 영업시간 알아두자

우리몸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인다고 느끼는 부분이 얼굴과 피부일 것입니다. 물론 그렇게까지 신경을 쓰지 않는 분들도 있겠지만, 뾰루지 하나에도 하루의 고민거리가 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같은 트러블들 현상들을 억제하거나 개선되도록 피부관리를 위해 화장품을 사용 할 것입니다. 브랜드도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은 본인의 취향과 피부타입에 맞춰서 고르면 됩니다. 그리고 많은 제품들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도 손쉽게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들 중 이니스프리 영업시간 정보와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니스프리 고객센터

포탈사이트 검색을 통하여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메인페이지에는 쇼핑정보들이 있으며, 매장 상세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아래의 같이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 후 매장찾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매장안내

이니스프리의 매장안내 페이지에서는 지역별, 신규오픈매장들에 대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매장의 검색방법은 지역선택 또는 명칭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해당 지역에 대한 목록들이 나옵니다. 아래의 목록에는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지도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지도위치

매장의 기본정보들은 알았지만, 일단 이니스프리의 매장위치를 먼저 보겠습니다. 해당 매장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도위치가 연결이 안된 매장들도 있었으며, 이니스프리 영업시간 자료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이용하였습니다.

포탈검색

포탈사이트에서 이니스프리로만 검색을 하여서는 결코 나오지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니스프리의 지역과 영업시간을 함께 입력 후 검색을 해줘야 몇몇의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도 각 지역의 매장마다 모든 영업시간을 알 수는 없었습니다. 특정 매장만 영업시간 정보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은 직접 전화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니스프리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