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지킴이 약국 알고가자

휴일 지킴이 약국 알고가자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도움을 받아야 될 것입니다. 이제 겨울이 되어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감기도 걸리기 쉬운 계절입니다. 물론 감기가 걸려서 약을 먹지 않는 사람들도 많지만,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라면, 한번쯤은 약을 먹어도 좋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그렇게 약을 구입하러 약국으로 발걸음을 옮겼지만, 때마침 주말이라 영업을 하지 않는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그 때는 휴일 지킴이 약국 검색을 이용하여 주말이나 쉬는날에도 영업을 하는 약국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일단 포탈사이트에서 휴일지킴이약국이란 검색을 통하여 접속을 하면 됩니다. 다만, 휴일에 찾으려는 약국들은 휴일의 영업시간이 비교적 짧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메인페이지에서 현재 영업중인 약국을 검색하거나 날짜를 직접 선택하여 해당 날짜에도 영업을 하는지도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 선택은 하지 않아도 되나 지역구는 반드시 설정 후에 검색을 해야합니다. 단, 도로명 및 상세주소까지는 입력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연중무휴약국 검색

메인페이지에서 본 것처럼 약국 검색과 연중무휴약국 검색 방법이 있습니다. 약국들을 통합적으로 검색을 하는 것보다 연중무휴약국으로 검색을 하는 것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약국 목록

서울지역의 약국에 대한 기본 검색 결과입니다. 일반약국과 연중무휴약국으로 나뉘어집니다. 그리고 주소, 영업시간, 지도, 현재운영여부, 연중무휴 여부에 대한 정보들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처럼 운영여부의 색깔의 차이에 따라서 현재 영업중인지 즉시 확인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휴일에도 약국을 찾아 헤매이지 마시고 휴일지킴이약국 서비스를 이용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