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12월 알아두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12월 알아두자






☞ 우리들이 평소에 자주 찾으며 장을 보러 다니는 이마트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먹거리부터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스트코와 비슷하게 대량으로 구입을 한다거나, 특별한 제품이나 푸드, 각종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모든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물론 이곳도 이마트와 휴무일이 동일 할 수도 있다 생각하겠지만, 지정된 날짜가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12월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 매장의 위치와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들을 상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하시면 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날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점포찾기 및 휴점일


☞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으면 휴점점포에 대한 팝업창이 띄워졌을 것입니다. 휴점일은 팝업창으로 확인을 하며, 상세정보는 점포찾기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직접 보려면, 트레이더스 온라인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점포 상세정보


☞ 점포찾기를 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역마다 점포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원점의 휴무일은 매월 2,4주 일요일, 킨텍스점의 휴무일은 매월 2,4주 수요일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렇게 휴무일과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규모, 주차시설 등 알고싶은 정보들을 모두 알 수 있습니다.





12월 휴무일 점포 안내


☞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점포는 일요일과 수요일로 나뉘어집니다. 해당 요일에 포함되는 지역을 확인하시어 방문하시면 될 것입니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