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영업시간 알아두자

올리브영 영업시간 알아두자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 매장들이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의 전문 매장이라면 단일 브랜드 제품들로 즐비하겠지만, 그 외의 편의점과 비슷한 매장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화장품, 피부, 뷰티와 관련된 눈에 띄는 매장들이 있습니다. 미샤, 더페이스샵, 아리타움, 올리브영 등 그 밖에도 많은 매장들이 있겠지만, 올리브영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OLIVE YOUNG

포탈사이트를 검색하여도 되며, 올리브영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매장을 방문해봤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화장품 외에도 생활에서 쓰이는 생활용품, 푸드 종류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은 CJ 계열 매장이라서 제휴카드 또는 포인트 적립에 매우 용이합니다. 그래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접속 페이지 첫 화면에서 최상단 우측의 올리브영 매장안내 항목을 선택합니다.

매장찾기

매장을 찾는 방법으로는 일반 매장명 또는 주소 정보를 입력하는 방법과 직접 지역과 시군구를 선택하여 매장을 검색하는 방법 두 종류가 있습니다. 검색지역에 대한 목록이 아래와 같이 나오면 알고싶은 매장의 우측 영업시간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좌측의 별표표시는 즐겨찾기 기능으로 로그인을 해야하는 서비스기능으로 자주 찾는 곳일 때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올리브영 매장 영업시간

원하는 매장의 영업시간 항목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 간단한 주요정보들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지도 길찾기

주소를 알고 있다 하더라도 해당 매장의 위치를 정확하기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매장의 영업시간도 알아보고, 지도기능을 이용하여 정확한 위치도 함께 찾아볼 수 있습니다. 포탈사이트에서 매장의 위치를 다시 찾아봐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영업시간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