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링크 알아보자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링크 알아보자






☞ 이제 12월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연말이 되면 세계 각국 여러나라들에서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칭하여 쇼핑을 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기준 전후로 홍콩에서는 엄청난 가격으로 세일을 한다고들 합니다. 그래서 해외를 자주 다니는 젊은 지인들에게 들어보면, 쇼핑을 하러 일부러 홍콩으로 간다고 합니다. 일단 쇼핑을 하러 해외로 나가는 것도 좋지만, 공항을 지나가면서도 면세점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다양한 면세점들이 있고, 사고싶은 물건들을 보며, 싼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기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기본적인 면세혜택 말고도 온라인에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링크 혜택을 이용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 우선 혜택들을 알아보기 위해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을 합니다.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접속을 해도 됩니다. 아래와 같이 보이는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의 12월 혜택총집합 항목을 선택합니다.









기본 적립금


☞ 혜택들의 모음들을 보면 정말 많은 적립금들을 받을 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일단 아래의 혜택들을 받기 위해서는 가입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물건을 반드시 구입할 것이라면, 가입을 하시고, 둘러보다 적립금만 받으면 되겠지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입하는 것을 비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첫 가입에도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고객에게도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중에는 중복적용이 안되는 것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eekly 적립금


☞ 신규가입자가 아니더라도 기존가입자 모두에게 적용되는 혜택중의 하나가 주간적립금 혜택입니다. 매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출국을 하게 되는 날짜에 맞추어 받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집고 넘어가야할 점은 이상하게도 2017년도의 마지막 12월달에는 주간적립금이 9달러로 내려갔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항상 매월 10달라씩 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이번엔 9달러로 내려가서 아쉽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해외로 나가셔야 하는 분들은 반드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출국정보 적립금


☞ 이미 출국이 정해졌다면, 출국에 대한 출국일자 및 도착지, 여권번호 등을 입력하여 추가로 10달러의 적립금 혜택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해외출장, 해외여행 등으로 출국을 하시는 분들에게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혜택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