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자

2017년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자






☞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마찮가지로 홈플러스도 쉬는날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는 대형매장으로도 있지만, 그보다 작은 편의점 정도의 규모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있습니다. 두종류의 매장 모두 휴무일이 동일한지도 찾아보았습니다. 비교적 가정집들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라도 방문을 해보았을 때 문을 열지 않아 헛걸음을 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올해 마지막 2017년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날짜와 지역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휴무점포 안내


☞ 홈플러스의 휴무일은 매월 2회를 의무적으로 실시를 하도록 법으로 정해진 것입니다. 중소상인들과 서로간의 상생협력을 통해 생계유지에 방해를 주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확인해본 결과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휴무일은 동일하다는 것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여, 두 종류의 매장에 대하여 휴무일, 영업시간 등 상세정보를 찾아보실 분들은 홈플러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메인페이지의 최하단에 위치한 매장찾기 페이지로 이동하여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10일, 24일 일요일


☞ 서울, 인천, 경기지역을 포함한 전국 대부분의 주요 지역의 매장들이 휴무일인 곳입니다. 참고하시어 전날인 토요일에 방문하여 물건을 구입하는데 차질이 생기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13일, 27일 수요일


☞ 평일인 수요일에 휴무일 매장들입니다. 일요일 휴무매장들 보다 비교적 쉬는 곳이 적은 지역들입니다. 해당지역의 매장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요일


☞ 기본적으로 정해진 수요일과 일요일 휴무매장들 외에도 지역의 특성이나 매장의 상황에 따라 정해진 휴무일입니다. 안산은 10일, 24일, 제주 서귀포는 8일, 23일, 울산지역(동구 제외)은 13일, 24일, 논산과 영주는 11일, 25일이 휴무일입니다.





☞ 홈플러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헛걸음을 하지 않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