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킨텍스 12월 전시회 일정 알아보자

2017년 킨텍스 12월 전시회 일정 알아보자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시회는 몇 곳이 있습니다. 자주 들어본, 코엑스와 킨텍스 부산의 벡스코가 있습니다. 회사의 업무 또는 본인이 전시장 관람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그중에 올해 마지막 2017년 킨텍스 12월 전시회 일정 내용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2월 초


☞ 킨텍스에서 12월에 시작한 전시 행사는 어제 30일부터 시작하여 오늘까지 하는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 엑스포 행사가 있지만,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나버렸기에 다음을 기약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3일까지인 월드식품박람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행사가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째주


☞ 1년 중에 평소와 같으면 여러종류의 행사들이 있겠지만, 한 해의 마지막 달이다보니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7일에는 대한민국전시산업전, 8일 경기환경산업전 행사가 첫째주에 있습니다.






공연


☞ 잠시 추가적인 정보로 각 전시장에는 전시장마다 색다른 공연이나 이벤트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킨텍스에서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하는 상상체험 키즈월드 실내썰매, 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3월까지 하는 킨텍스 해피월드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 그리고 이달 9일에만 하면 던파페스티벌 등 놀이와 게임 행사들이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17년 마지막 행사


☞ 8일과 15일에는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K-베이비키즈페어 행사가 각각 진행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마지막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즐거운 행사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킨텍스 전시회 일정 내용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