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꿈해몽 풀어보자

연예인 꿈해몽 풀어보자

하루의 시간을 사용하면서 잠을 자는 시간은 없앨 수가 없습니다. 잠은 우리들에게 체력충전과 피로를 없애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잠을 청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잠에 들면 하루동안의 여러가지 생각과 고민들 그리고 상상들로 인하여 꿈을 꾸게 됩니다. 좋은 꿈일 수도 있고, 나쁜 꿈일 수도 있지만, 만약 꿈에서 연예인이 나온다면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어떻게 만나게 되는지와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가에 따라서 꿈해몽 풀이 방법이 달라집니다. 연예인 꿈해몽 풀이 내용에 대하여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만남

일단 연예인이 꿈에 나왔다는 것 자체가 길몽에 속합니다. 그래서 꿈속에서 보았다면, 주변에서 좋은 일이나 귀인이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을 누군가에게 보여주어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화

연예인을 만난 상태에서 직접 대화를 나누게 되면, 본인의 욕구불만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연예인은 누군가에게, 여러사람 앞에서 활동을 해야하는 직업인데, 본인과 직접 대화를 나눔으로 자신의 내면에 무언가 쌓여있을 수 있으니 스스로가 풀어야 할 것입니다.

가수

가수를 만나는 것 또한 귀인을 만날 것을 의미하며, 함께 노래를 부르면, 공적이나 사적으로 동업을 하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만, 연예인이라 하여 길몽이지만, 동업으로까지 연결될 수 있을지는 명확하지 않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백과 연인

현실에서는 솔로이지만, 꿈에서는 연예인과 사귀게 되고, 함께 걸으며 스킨십도 쉽게 이어지는 꿈이라면,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고 원했던 가슴속의 마음이 꿈으로 표현되어 욕망을 의미하고, 고백을 하고 싶은 이성이 내포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연인관계로 이어져 키스하는 꿈은 그토록 이루고 싶었던 일들이나 욕구, 욕망 등의 조금 더 수월하게 풀릴 수 있임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연예인과 아주 가깝게 여러가지 상황들이 일어난다면, 좋은 일들이 가득한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현실세계에서 실제로도 연예인을 보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더군다나 꿈에서 보겠다는 것 조차도 쉽지가 않습니다. 그나마 연예인 꿈을 꾸게 되어 좋은 일들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