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요금표 국제택배 우체국 가격 알아보자

ems 요금표 국제택배 우체국 가격 알아보자

우리는 누군가에게 물건을 보낼 때 우체국택배, 퀵서비스, 편의점택배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국내로 보낼 것인지 해외로 보낼 것인지에 따라서 이용해야 하는 서비스의 종류가 다릅니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은 물건을 해외로 배송을 해야하는 국제택배 우체국을 이용하게 됩니다. 택배회사들은 많지만, 우리 주변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일반 우편이나 소포를 국내로 배송할 때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국제택배는 ems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에 대한 ems 요금표 국제택배 우체국 가격 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우체국

옛날에는 우체국을 직접 방문해야 택배를 이용하였지만, 지금은 온라인으로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추가요금이 발생한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ems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상단의 국가별 요금안내 국제우편 요금표 정보를 미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국제우편 요금표

기본적으로 무게가 2kg 이하의 서류들을 보내야 할 때 각 국가별로 무게와 거리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날 것입니다. 현재 나온 ems 요금표 정보는 가장 일반적이고, 자주 이용할만한 국가들에 대한 가격입니다. 이 밖의 국가들을 알아보고 싶다면, 우측의 1지역부터 4지역까지의 특수국가 지역들을 선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특수 국가지역

1지역부터 4지역까지의 국가들에 대한 목록입니다. 각 국가에 해당하는 지역들의 가격은 동일하다는 점 참고하시어 국제택배 ems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여기까지는 서류들만의 국가와 ems요금표를 나타낸 것이라는 점 참고하시고, 서류가 아닌 부피가 큰 무게가 나가는 물건을 보낼때 비서류 항목을 선택하여 가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비서류의 무게는 0.5kg부터 30kg까지입니다.

프리미엄 요금표

위에서 알아본 ems 요금표는 일반에 포함되며, 국가 또는 무게에 대한 차이점들이 있습니다. 참고로 프리미엄으로는 비서류일 때 70kg까지의 물건도 보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ms 요금표 정보가 우체국 국제택배를 보내는데 조금의 참고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