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운드 볼륨 증폭 알아두자

컴퓨터 사운드 볼륨 증폭 알아두자

컴퓨터 게임 또는 영화 등의 동영상을 감상할 때 사운드가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본 윈도우의 볼륨 크기와 스피커의 볼륨 조절을 하여도 최대 한계치가 있습니다. 이 때 스피커를 우퍼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 좀 더 좋은 것으로 사용을 하면 되겠지만, 여의치 않은 상황이라면,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사운드 볼륨 조절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letasoft

스피커로 해결하지 못하는 사운드 볼륨 음량 증폭에 걸맞는 프로그램처럼 이름도 사운드 부스터입니다. 포탈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sound booster로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들입니다. 이 중에서 두번째 항목의 letasoft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sound booster download

LETASOFT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하여 아래와 같은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프로그램을 받으면 됩니다. 프로그램 파일 용량도 크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install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설치 언어를 선택하게 됩니다. 언어의 종류는 3가지 뿐이며, 가장 알기 쉬운 english 버전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과정은 특별한 옵션 선택없이 위치만 잘 선택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컴퓨터 사운드 증폭 옵션

컴퓨터 사운드 증폭을 위하여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윈도우 작업표시줄의 우측 하단 트레이바에 띄워지게 됩니다. 이 트레이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누르면 볼륨 증폭을 할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합니다. 조절 시에 아래의 Enable 항목을 체크를 해주어야 실제 사운드 증폭 기능을 활성활 시켜줄 것입니다. 그리고 마우스 우측버튼을 이용하여 옵션 설정을 해줄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기에 컴퓨터 사운드 증폭 기능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