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꿈 해몽 풀이 알아보자

대통령 꿈 해몽 풀이 알아보자

한 나라를 통치하고 대표하는 사람을 대통령이라 지칭합니다. 한사람 한사람 국민들의 손에 의해서 뽑혀진 사람이기에 더 특별하고, 위대하고 영광이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이런 위대한 사람을 꿈에서 볼 수 있다면, 더 놀라울 것입니다. 그래서 대통령 꿈 해몽 풀이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만남

분명 꿈에서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지만, 직접 만나서 인사도 하고, 악수를 하는 꿈이었다면, 이는 영광이면서도 반가움을 동반하기 때문에 행운과 복을 가져다 주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집 방문

만일 대통령이 본인 집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다면, 이는 앞으로 중요한 일들이 생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집안의 거실까지 함께 걸어 들어갔다면, 부와 명예 등 성공의 길로 갈 수 있는 좋은 일임을 의미하게 됩니다.

표창 수상

꿈이 아닌 현실에서도 특별한 일을 하여 대통령상이나 표창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꿈에서 받았다면, 현실에서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또는 계기가 마련 될 수 있도록 길을 인도할 것입니다.

행운

지금까지 만나서 인사를 하고, 집안으로 방문을 하였으며, 마지막으로는 서로의 대화와 명함도 주고 받게 되는 꿈일 때는 행운을 직접 전해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때 복권을 구입해보는 것도 행운이 함께 따라줄 것입니다.

쉽게 나타날 수 없는 대통령 꿈이지만, 혹여라도 꿈을 꾼다면, 좋은 징조임을 의미하니 기억 해도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