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꿈해몽 풀이 알아두자

고양이 꿈해몽 풀이 알아두자

수면중에 우리는 어려종류의 다양한 꿈을 꾸게 됩니다. 피곤에 지처 아무런 꿈도 꾸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평소에 생각이 많고, 고민거리들도 많아졌을 때 꿈을 꾸게될 확률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그런 꿈들중에서 반려동물이기도 한 고양이 꿈해몽 풀이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집과 고양이

고양이 꿈에 나타나 자신의 방안으로 들어오거나, 집안 주방에서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들은 가족과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가족간에 비밀이 있을 수 있으며, 특히,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의 경우 강도, 도둑 등의 침입으로 중요한 귀중품들을 잃어버리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려동물

고양이는 귀엽지만, 날카로운 면도 있기 때문에 사랑스러우면서도 주의를 해야할 반려동물에 속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면도 있겠지만, 좋지 않은 면들도 많기 때문에 꿈에서 고양이를 보게되는 경우에는 좋지 않은 일이 생길 흉몽의 풀이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의외의 꿈해몽풀이

강아지와 싸우는 장면을 보았다면, 이는 사업의 경쟁자, 경쟁사 등의 경쟁마찰이 심화될 것이라 합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자신의 집에서 밖으로 뛰쳐나간다거나, 자신의 바지를 물어 뜯는다거나, 상해를 입히게 되는 상황은 거느리는 사람들을 해고 시키거나, 물건 분실의 위험, 사고, 싸움 등 좋지 않은 일들을 당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고 꿈에서 고양이를 사랑스럽게 보듬어주고 귀어여해주는 꿈은 의외로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되는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히려 쥐를 잡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며, 성공의 길로 인도할 수 있게 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검은고양이

검은고양이를 보거나 담벼락 위에서 내려다보거나, 집안으로 들어와 우는 꿈은 집안과 가족에게 사고와 질병의 발생 등 좋지 않은 상황의 의미하고 있습니다.

꿈이 전부 맞는다고는 하지 않지만, 재미로 보면서도 단 2%의 경각심이나 조심성을 두어서 나쁠건 없다고 보여집니다. 고양이 꿈 해몽풀이 참고하시고, 항상 행복한 일들만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