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꿈 해몽풀이 알아두자

결혼하는 꿈 해몽풀이 알아두자

꿈이라는 것은 수면 중 생각 속 영상으로 남겨지는 것과 미래에 대한 이루고자 하는 목적에 꿈으로 나뉘어지는데, 미래의 꿈은 손가락에 꼽힐만큼 가지수가 많지 않을테지만, 잠을 자면서 느끼게 되는 영상 속 이야기들은 무궁무진하고 다양할 것입니다. 그 영상들 중에서 결혼하는 꿈 해몽 풀이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결혼하는 꿈

결혼을 하는 것은 서로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듯이 평생을 함께 살아가는 것이 됩니다. 행복을 추구하며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일이라 여겨질 것입니다. 꿈에서도 마찮가지로 결혼못하는꿈이 있겠지만, 좋은 꿈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결혼하는꿈이 더 좋을 것입니다.

배우자가 다른 꿈

만일 다른 남자 또는다른 여자가 본인의 아내가 결혼하는꿈 또는 남편이 결혼하는 꿈의 풀이는 사별을 한다거나 화목이 깨져 별거를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를 나타낼 것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결혼을 하게 되는 본인의 배우자가 노인일 경우에 유산상속 및 금전적 이익이 있을 것이라는 길몽에 속합니다. 그리고 누구나 알고 있는 유명 연예인과 결혼을 할 때는 본인의 배우자 또는 연인 사이에 불화로 작은 다툼이나 불편한 관계로 번질 수 있다는 흉몽에 속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일 가상속의 인물인 선녀와 결혼한 꿈이나 결혼하는 꿈일 경우에는 주변의 지인이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아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결혼과 관련된 행사 꿈

결혼선물을 주고받는 꿈은 다른 이와 계약관련 일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이며, 직접 결혼 사진을 찍은 꿈은 회사 내의 조직 또는 단체에서 공동의 프로젝트에 협력을 하게됨을 의미하게 됩니다.

결혼과 관련된 꿈의 종류들은 분명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신 분들은 한번 재미로 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