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인터넷면세점 11월 적립금 링크 알아두자

롯데인터넷면세점 11월 적립금 링크 알아두자






☞ 해외여행, 해외출장 등으로 외국으로 출국을 하게 되는 경우에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에 둘러보는 곳이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본 사람이라면 알 수 있듯이 면세점이라는 점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면세라는 것은 상품마다의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반 시중에서 구입할 때보다도 저렴하게 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조금 더 혜택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11월 적립금 링크를 통하여 추가적인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롯데면세점


☞ 면세점의 종류에는 롯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11월 적립금, 신라인터넷면세점 11월 적립금 혜택들도 있습니다. 물론 어느곳에서 더 많고,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는 서로 비교를 해봐야 하겠지만,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하여 우선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적립금 기본혜택


☞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적인 신규 혜택들도 있으며, 기존에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주간적립금 및 출국예정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Weekly 적립금


☞ 비행기표 예매가 끝나신 분들은 출국일에 맞추어 매주 1회에 한하여 10달러씩 적용되어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는 출국일에 맞추어 미리미리 해두시는 것이 좋으며, 사용에는 주문번호 결제금액의 30% 이하만 적용되다는 점과 일부 브랜드의 사용 제한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국정보 입력 적립금


☞ 주 1회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외에도 출국예정 정보를 입력하면 10달러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기간이 지난 정보는 사용할 수 없으며, 주문번호 하나당 결제금액의 30% 이하로 사용되며, 일부 브랜드에서의 사용이 제한된다는 점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달 중으로 면세점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