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두기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두기






☞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및 먹거리 식품 등을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하는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헛걸음을 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올해 2017년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날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매장검색


☞ 물론 홈플러스는 대형마트로 자리잡고 있지만, 지역별 곳곳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함께 자리잡고 있기에 이곳의 휴무일 날짜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홈플러스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을 합니다. 접속한 메인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상품이나 메뉴들을 무시하고, 스크롤 최하단으로 내려보시면 우측에 매장찾기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검색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보이는 바와 같이 지역을 정한 후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PLUS 등을 선택하여 검색을 하면, 매장의 휴무일 등의 상세정보들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 일단 이달의 휴무점포가 많은 일자는 12일과 26일입니다. 전국 대부분의 매장들이 휴점이라는 점 참고하시어 방문하는데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수요일 휴무점포


☞ 11월 홈플러스 휴일 중에서 수요일에 휴무점포의 지역들입니다. 해당 지역의 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요일 휴무점포


☞ 보통은 일요일과 수요일 날짜에 맞추어 휴뮤로 하는 곳들이 많지만, 지역 및 매장의 사정에 따라 따로이 지정된 날짜이거나 변경된 날짜이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참고하셔야할 부분입니다.






☞ 홈플러스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