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11월 알아두자

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11월 알아두자






☞ 11월이 되어 전시회, 박람회 등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일산 킨텍스 또는 삼성역 코엑스 방문을 통하여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엑스 놀거리 및 코엑스 맛집 등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지역 중의 하나이며, 놀이와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 핫플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많은 사람들에게도 적용은 되겠지만, 인파중에서도 주로 직장인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는 주변에 많은 높고 큰 회사들도 있지만, 코엑스와 같은 전시장은 기업과 직결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그럴 것입니다. 그래서 이달의 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11월 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코엑스 11월 전시회 일정


☞ 사실 이달에는 주말을 제외하고는 공휴일이 존재하지는 않는 달입니다. 그래서 전시회와 관련이 없는 일반 근로자들에게는 연차를 사용하지 않고서는 관람을 할 수 있는 행사의 종류는 적을 것입니다.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서 본인이 원하는 전시행사를 선택해야할 것입니다. 1일부터 시작되는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2일에는 K-핸드메이드페어 & 서울패션액세서리전시회, 3일은 2017 코엑스 베이비페어, 9일에는 서울카페쇼가 있으니 관심있는 행사 관람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월 중순


☞ 15일에는 한국건축산업대전, 16일 대한민국 산업기술 R&D 대전, 국제사인디자인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마지막 전시회 일정


☞ 23일에는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및 어린이유아용품전 행사를 마지막으로 11월의 코엑스 전시회 일정은 끝이 납니다.





간략 소개


☞ 위에서는 각 시기별로 보았다면, 아래는 간략한 내용을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정리한 것입니다.






☞ 코엑스 전시장을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