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전시회 일정 2017년11월 알아보자

킨텍스 전시회 일정 2017년11월 알아보자






☞ 요즘에는 하루하루가 시대가 변화하고 있다는 점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4차산업이라는 사물인터넷(IoT)이 우리들 주변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각 분야의 성장률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새로운 것들을 접해보기 위해서는 전시회, 박람회, 세미나 등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아주 좋을 것입니다. 그 중 일산 가볼만한곳 장소로도 좋은 올 2017년 킨텍스 11월 전시회 일정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산 킨텍스


☞ 1일부터 시작되는 행사는 대한민국우수상품전이 있으며, 2일에는 진호직업체험박람회, 국제주방&욕실박람회, 8일 디자인코리아 등 관심있는 분야의 행사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킨텍스 주최 및 산업


☞ 9일에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시니어리빙&복지박람회,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등의 행사가 있으며, 12일까지 진행되는 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박람회, 코리아우드쇼, 한국골프용품전 등의 일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킨텍스 박람회


☞ 매달의 행사마다 다르겠지만, 주로 산업전이나 용품전, 쇼 등으로 분류되기도 하지만, 박람회로 분류되는 경우가 더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실물 등의 직접적인 볼거리가 더 많을 것이라 보여집니다. 그래서 15일부터 시작되는 행사에는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첨단농축산기자재전시회, 국제도로교통박람회, 기상기후산업 박람회 등이 있으며, 16일에는 메가쇼 시즌2, 17일은 대한민국 과일산업대전, 해양수산식품양식박람회 등의 행사가 있습니다.





11월 말


☞ 24일에는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29일 소재부품 뿌리산업주간, 30일에는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 엑스포, 월드식품박람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 등의 행사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 전시회, 박람회, 행사관람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