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명절이나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려고 할 때 상품권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사용 용도도 달라 주로 백화점상품권으로 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상품권이라도 느낌이 약간은 다른 종류도 있다는 점 입니다. 정장을 선물을 할 수는 없고 그에 어울리는 구두를 선물하고 싶을 때 취향에 맞도록 구입을 할 수 있도록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장소를 알아보겠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우선 선물용으로 사용되는 금강상품권의 금액권 종류에는 5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금강상품권 브랜드 종류로는 기본적인 구두를 시작으로 핸드백, 벨트, 엑세서리, 잡화, 의류 종류 등 금강제화 브랜드 상품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입 및 유의사항

금강제화 상품권의 구입은 전화로 주문을 하여 배달이 가능하며, 금강매장에서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지류상품권은 훼손이 많이 될 경우에 사용을 할 수가 없으며,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강제화 매장 검색

금강제화 브랜드 매장의 종류에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품목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분류가 됩니다. 이러한 금강제화 매장 검색을 하기 위하여 금강제화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매장안내 서비스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금강제화 매장

각 지역별 종류에는 금강, 랜드로버, 레노마, 버팔로, PGA, 금강핸드백 등의 브랜드 매장의 위치를 찾아 상품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금강상품권을 선물 받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