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알아두기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알아두기

살아가면서 필요한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돈일 것입니다. 노력을 하고, 일을 해서 댓가로 받은 돈은 생활속에서 필요한 곳에 사용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돈이 부족하거나 없다면 당황을 하게 될 것이고, 불안한 상황을 만들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일이 발생하였을 때 이를 해결하고자 금융권에서 해결책을 시도해 볼 것입니다. 물론 은행들마다 다양한 혜택과 상품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내용을 알아보아 해결하는 방법을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사업자 위비 SOHO

우리가 흔히 마이너스통장이라고 하면, 지속적으로 돈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이는 사실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일반인에게 적용되는 대출에는 신용도에 따라서 금액과 금리 및 여러가지가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한 상품이라서 좀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출발급대상

기본적으로 이 대출의 대상은 사업기간이 1년 이상, BC카드 가맹점이면서 정상적으로 영업중인 개인사업자분들에게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또한 금리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방법

일단 대출을 받았으면 갚아야하는 상환기간과 상환방법이 있습니다. 한도대출의 경우 1년, 분할상환은 5년까지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중도상환 등에 적용되는 수수료는 없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대출을 받는다는 것이 개인의 신상과도 연결되며, 신용도 및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의 주의해야할 사항들도 있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를 해야 할 것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발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