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잔액조회 알아보자

광주은행 잔액조회

본인이 현재 거래중인 금융권은행 중에서 광주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용을 하지는 않지만, 주변에는 몇몇분이 있는 것도 같습니다. 우리들이 흔히 사용하는 일반은행들 보다는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검색을 해서 찾아야 나올 정도이기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주거래 은행이라면 잔액이나 내역을 쉽게 찾을 수가 있지만, 이용빈도가 적을 경우에는 미리 준비가 되어 있지를 않아서 급할 때는 허둥지둥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 빠르게 광주은행 잔액조회 방법을 빠르게 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jbank

스마트폰으로 광주은행개인뱅킹 앱이 있기는 하지만,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고, 서비스기능이 제대로 되는 것인가 궁금증을 갖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금융권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해둬야 한다는 것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미 저장해둔 UBS공인인증서 또는 개인아이핀 데이터를 준비하면 빠르게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심플하고 깔끔한 메인페이지가 나옵니다. 자추 찾게되는 메뉴들을 중앙에 위치시켜 빠르게 찾아 해당 항목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계좌관련조회 메뉴에서 잔액조회 항목을 선택하여 이동합니다. 잔액조회에는 개인과 법인으로 분류되며, 개인의 경우 생년월일, 계좌번호, 비번을 입력해야 빠른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는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만약, 방문을 하실분들은 평일을 이용하시고, ARS전화로 기본업무를 이용하실 분들은 평일 8시~20시, 토요일 8시~18시까지라는 시간은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외에 이루어지는 서비스는 도난, 분실, 보이스피싱 등 사고신고접수 등만 가능합니다. 물론, 이는 타 금융권들과 동일한 서비스 사항입니다.

광주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