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무료운세 알아두기

신한은행 무료운세 알아두기

항상 새해가 다가오거나 새해가 되었을 때 사람들이 당해년도의 운세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작년보다는 올해가 더 좋은 날이 많았으면 좋겠고, 어제 보다는 오늘이 더 좋길 바라며, 오늘 보다는 내일이 더 좋은 날이기를 바라기 때문에 사주풀이와 같은 오늘의 운세를 찾아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행은 무료운세 보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알아보기 전 우선적으로 신한은행에서는 무료운세를 볼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예전에는 은행 홈페이지에서 무료운세 서비스를 해주는 곳들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지금도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한은행에서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금 해보실 분들은 신한생명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생활서비스

신행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페이지의 우측하단 주요 메뉴 항목들 중에 보이는 생활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운세 사주풀이

생활서비스 항목에는 몇가지가 있는데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부동산 항목입니다. 좌측 하위 메뉴중 운세 사주 메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운세, 궁합, 꿈해몽 등 사주에 대한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도 좋지만, 가장 많이 보는 것인 첫번째의 정통운세의 2017 신토정비결을 선택 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운세 신토정비결

대부분의 운세, 사주풀이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인의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 등을 입력하여 한해의 운세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내년에 2018년 신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하여 무료운세를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여 재미도 느끼고,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